아이디어 포켓(Idea Pocket) 2012년 11월 19일 발매작 소개

Posted by 미스터 크랙
2012.10.21 17:00 Another Victory/아이디어 포켓


최고의 호화군단! 아이디어 포켓2012년 11월 19일 발매 라인업입니다.



IP PLATINUM GIRLS COLLECTION 2012

かすみ果穂 (Kaho Kasumi)  / Rio / 初音みのり (Minori Hatsune)

/ 希志あいの (Aino Kishi) / 希崎ジェシカ (Jessica Kizaki) / 星美りか (Rika Hoshimi) / 丘咲エミリ (Emiri Okazaki)

품번 : IPSD-044


IP의 메인급 배우들이 미국으로 간다고 합니다 ㅋ 거기서 직접 작품을 찍은건지 미국간것만 나오고

베스트 컷을 따로 짜집기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쨋든 미공개 컷이라고 하니 기대해봅시다 ㅋ



優先生の誘惑授業

並木優 (Yuu Namiki)

품번 : IPTD-985


나미키 유우(유)유혹선생 시리즈에 등장합니다 ㅋ 귀염상이라서 유혹의 느낌은 잘 모르겠지만.

어쨋든 인기 시리즈이니 보시는 것도 ㅋ 



うちの妻を犯して下さい

かすみ果穂 (Kaho Kasumi)

품번 : IPTD-986


카스미 카호유부녀 컨셉물입니다. 남편이 자신의 아내의 모습을 보고 흥분하는 컨셉같네요 ㅋ



いきなりSEX えっ?今ここでですか?

安城アンナ (Anna Anjyou)

품번 : IPTD-987


안죠우 안나 엣? 시리즈에 등장합니다 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시리즈이니깐 기대해 볼만 할 듯 합니다.

키시 아이노는 좀 별로였는데.. 이번에도 슬렌더형이라니요 ㅠㅠ



看護師痴漢電車

相沢恋 (Ren Aizawa)

품번 : IPTD-988


아이자와 렌이 간만에 나오는 듯 합니다 ㅋ 버스 손잡이 보일테니 무슨 작품인자 아시겠죠?ㅋ

바로 그겁니다 ㅋㅋㅋ 지난 달 사쿠라 코코미가 재미없게 만든 그 시리즈!



ほろ酔いSEX

長谷川ミク (Miku Hasegawa)

품번 : IPTD-989


하세가와 미쿠 알콜 섭취 컨셉물에 등장! 재미진 시리즈죠 ㅋㅋㅋ 기대해보겠습니다 ㅋ

아포에 데뷔해서 아주 좋은 모습보여주고있던데 ㅋㅋ 새로운 활력소가 되길 바랍니다.




カテキョ 頭は悪いがとってもエロカワイイ家庭教師

希美まゆ (Mayu Nozomi)

품번 : IPTD-990


여러분이 기다리시던 마유짱이! 드디어 복귀! 노조미 마유가정교사 컨셉물입니다.

뭔가 마유의 느낌이 아닌 표지;;; 그녀는 변하고있네요;; 쉬는동안 혹시 튜닝을??



秘密女捜査官

前田かおり (Kaori Maeda)

품번 : IPTD-991


마에다 카오리수사관 컨셉물! 흠.... 잊을만 하면 나오는 시리즈네요 ㅋㅋ 

더 할 설명이없는;;;



FIRST IMPRESSION 61

小暮カレン (Karen Kogure)

품번 : IPTD-992


인재가 넘쳐나는 아포에서 신인 발굴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나봅니다. 새로운 신인을 발굴했는데요.

코구레 카렌이라고 합니다. 코구어 카렌이 아닙니다 ㅋ 좀 빈유의 슬렌더 스타일같은데 엄청나게

끈적한 테크닉을 보여줬다고 합니다. 



86이면 그렇게 큰 편은 아닌 듯하고 키가 168!!! 늘씬합니다. 기대해보세요. 신인이니깐요 ㅋ



野外SEXしようよ!

羽田あい (Ai Haneda)

품번 : IPTD-993


하네다 아이야외 노출물입니다. 야외에서 하는 그런거같네요 ㅋ 소라넷 형님들이 생각나는 시리즈!!

어서 아포의 주축이 되길 바랍니다 ㅋ


그래도 아포는 볼게 좀 있군요 ㅋ

하세가와 미쿠라던가 하네다 아이라던가 맨 위에 플래티넘 걸스 컬렉션이라던가 흥미돋는 라인업이었습니다.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
티스토리 툴바